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정부에서는 이번 기회로 국민들 대다수에게 일정 금액을 지원해주는 재난지원금을 발표했습니다. 바로 '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인데요, 많은 사람들은 국민 지원금 지급기준보다는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가 더 궁금합니다. 그때 필요한 지원금 관련 이슈사항 알람을 받으시고 싶으실 경우 바로 필요한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입니다. 국민 비서를 이용하시면 지급 시작 날짜 전에 미리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네이버 어플을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빨간색 부분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이용하시려면 전자문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단에 있는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신청하기 하단에 보면, 전자문서 신청란에 국민 비서 신청하기가 있는데 바로 눌러주세요.

 

 

 

반응형

아무래도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이다 보니 필수 동의가 있어서 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마지막 단계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바로 '다음'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전체가 선택되어있는데요, 본인이 전부 원하실 경우 아래의 '신청'을 바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안내가 필요하기에 그것만 선택하시고 신청을 눌러주었습니다.

 

 

 

신청을 완료하시면 이제부터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신청 완료되었으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홈에 가시면 <내전 자문서>에 <국민 비서>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게 잘 따라오셨나요? 이제 신청이 끝나셨으면 국민 지원금 알람이 뜰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사실 재난지원금과 국민 지원금과 같은 국가에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이것저것 찾아봐야 해서 너무 복잡했는데, 이젠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통해 그냥 기다리면 돼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