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축구 온두라스 피파랭킹 최신판

반응형

 

도쿄 올림픽 축구 온두라스 피파 랭킹 최신판 알려드릴게요.


 


대한민국은 피파랭킹 39위, 그리고 루마니아 피파랭킹은 43위, 마지막으로 저희가 알아보고 있는 온두라스 피파랭킹은 67위입니다.

 

온두라스 피파랭킹은 67위 이지만 올림픽 순위로 봤을 땐 34위입니다. 그리고 올림픽 최고 성적으로는 2016년 리우올림픽에서 4위인데요, 과거를 보니 쉬운 상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심지어 한국과의 8강전에서 온두라스와의 경기에 0대 1로 졌던 안 좋은 경험이 있는데요, 5년이 지난 올림픽 본선에서 온두라스와의 재회를 맞게 됩니다. 이번에 아픈 기억을 좋은 기억으로 바꾸는 기회로 해봅시다. 저는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이번 도쿄올림픽 축구 7월 28일 수요일은 온두라스와의 마지막 조별예선인데요, 만약에 온두라스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한다면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은 집에오셔야하고, 무승부일 경우에는 조별예선 2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즉, 승리를 한다면 조별예선1위로 올라갑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 선수들 힘내시고 승리를 거두길 기원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무승부로 올라가게 된다면, 현재 A조 1위인 일본과 경기를 하기 때문에 최대한 저희는 이겨야 합니다. 그이유는, 일본과 경기를 했을 시 개최국이라는 프리미엄이 붙어있고 쉽게 생각하시면 야구처럼 홈경기를 하는 거이기에 경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뉴질랜드전 파울보다 더 심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기에 저희는 이겨야 합니다.

 

 

https://pinkyam.tistory.com/80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음에서 도쿄올림픽 공식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신 후, 아래의 빨간 박스에 있는 주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도쿄

pinkya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