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 사랑할때 나와 닮은 동물은?

반응형

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로 연애 유형 테스트가 가능하다고 해서 해봤는데요,

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는 사랑할때 나와 닮은 동물을 찾아주는데요, 저는 애교 만렙 여우가 나왔습니다.

 

 


 

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 바로가기

https://decalcomanie.netlify.app/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사랑을 할 때 나는 어떤 동물과 닮았을까? MBTI를 기반으로 나와 닮은 동물을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decalcomanie.netlify.app


 

이렇게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면, 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라고 뜨는데요,

바로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연인에게 서운한 점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이렇게 항목이 연애관련으로 12가지가 있습니다.

시간제한이 없으니 천천히 보시고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짜잔 이렇게 본인의 데칼코마니 동물이 나옵니다. 

저는 이구역의 프로 사냥꾼 사랑이 넘치는 여우로 나왔는데요, 대체적으로 맞는것같습니다.

 

활발하고 밝은 모습을 가졌고, 의도치 않게 고백을 받아서 난감할 경우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 취향이 확고해서 은근히 까다롭다고도 종종 듣거든요ㅠㅠ 단순해서 싸워도 금방 풀리는 편이고, 한번 빠지면 상대방에게 푹 빠져버려서 헌신을 하기 도하죠.제 이상형은 다정하고 애정표현을 잘해주는 사람인데,보다 보니까 거의 저랑 맞네요!ㅋㅋㅋㅋ

 

 

 

밑에 내리시면, 저와의 최고의 궁합과 최악의 궁합도 나오는데요, 한번 볼까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순정파 늑대인데요, 한번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만 보는 해바라기 같은 늑대래요!! 사랑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이 사람이다 싶으면 썸이고 뭐고 없이 바로 직진남... 보기만 해도 너무 제스타 일이네요^^

 

 

 

 

역시 이름부터 최악의 궁합이 정확하네요, 효율성을 따지고, 사랑도 실속 있게 하는 악어님. 사랑도 실속있게 한다고 하는데 정말 사랑하는데 실속있게 그렇게 따질 수가 있을까요? 악어와는 물개가 최고의 궁합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재미있는 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를 해보셨는데, 저처럼 잘 맞으신가요?

조금씩은 차이가 있으실 테지만, 재미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칼코마니 동물테스트로 애교 만렙 여우님은 이만 떠나보기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