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 효능

반응형

야관문 효능

 

야관문은 최근에 효능이 알려지면서 야관문 주 야관문 차 약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야관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 효능

 

야관문 효능 첫번째는 폐와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야관문에 함유되어있는  페놀, 탄닌, 시토 스테롤 성분들은 소염, 소종의 효능이 있고 폐 염증, 기관지 염증, 잔기침, 위염 등의 세균억제와 염증을 가라앉혀줘 폐와 기관지를 강화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야관문 효능 두번째는 신장과 간장 그리고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미네랄 성분들은 양기를 북돋아주는 작용을 하게 되어 체내 활성 산소를 억제해서 혈관벽을 강화시켜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남녀 갱년기와 노화방지 그리고 신장과 간장을 보호해 줍니다. 신장이식자 분들도 굉장히 많이 먹고 있기도 합니다.

 

 

야관문 효능 세번째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야관문은 혈관 속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서 혈관벽이 두꺼워지는 것을 막아서 사전에 동맥경화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마지막으로 야관문 효능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기침과 천식에 도움이 되고, 악성종기, 타박상, 야뇨증, 신장, 간, 결막염, 진해와 소종, 어혈제거 등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야관문 효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몸에 좋은것인만큼 적당히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