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바이탈리티 암보험

반응형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

반응형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 굉장히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

 

AIA 바이탈리티는 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라서 고객들의 암 발병 위험을 낮춰주는 것을 도와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AIA생명보험은 바이탈리티 통합형 상품 포트폴리오 강화의 일환으로 혁신적인 암보험 상품도 출시했다고 합니다. 새로 출시된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은 바이탈리티 앱을 다운로드하으셨으면 잘 아실 텐데요,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고객이 건강해질수록 보험료가 할인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현재 가입 즉시 보험료 10% 선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헬스 앤 웰니스 활동을 한다면 매주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들은 질병의 발생을 원인을 줄여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을 거라는 취지라고 예측됩니다.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은 위암과 같은 일반암을 진단을 받으시면 딱 1번 1천만원에서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보험금을 일시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방암, 전립선암 및 대장암 등 특정암 진단 시엔 딱 1번 2백만 원에서 2천만 원까지 보험금을 일시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방암과 전립선암 같은 경우에는 발병률이 굉장히 높아서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보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보험금을 일시금으로 받게 되신다면 암진단금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그에 따른 치료비와 생활비, 간병비, 요양 비등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계획에 맞춰 소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병비와 생활비가 걱정이 되신다면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을 높이시면 되며, 다른 보험으로 추가적으로 가입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되는 개인적 의견입니다.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

AIA 바이탈리티 암보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표전화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ARS : 1588 - 9595
  • 전화상담 : 1588 - 9898

 

 

 



반응형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햇살론 대출자격  (0) 2021.09.1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1) 2021.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