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자 알림e 조회

반응형

오늘은 성범죄자 알림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이사를 하시게 될때, 다른것도 많이 생각하시지만 혼자사시는 여성분들은 특히 치한에 엄청 걱정을 하시게 되는데요, 그럴때 바로 필요한 사이트인 '성범죄자 알림e' 조회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네이버에 성범죄자 알림e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이 어려우신경우에는 하단에 보이는 '성범죄자 알림e 바로가기' 를 눌러주세요.

 

 

 

성범죄자 알림e 바로가기

http://www.sexoffender.go.kr

 

성범죄자 알림e

 

www.sexoffender.go.kr

반응형

 

 

 

성범죄자 알림e 사이트를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이름'을 알고 계신다면 이름으로 검색하시거나, 주소, 시도별, 도로명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특히 학부모님들을 학교반경 1km를 굉장히 많이 알아보고있는데요, 이사를 가시는 분들이나 여성분들 또는 혼자 자취하시는분들이 자주 찾으시는 탭은 위치반경 2km입니다.

 

 

 

 

오른쪽 탭을 눌러주시게 되면 성범죄자 지도검색인데요, 지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구로구로 이사를 가실텐데 주소는 모른다고 하시면 구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는 여성가족부에서 운영을 하고있는데요, 이렇게 상단에 보면 <안전정보>라는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 긴급 안심서비스, 안전귀가지원서비스가 있는데요, 안전귀가지원 서비스는 여성과 학생의 안전한 귀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건데, 저녁취약시간인 평일 밤 10시부터 새벽2시에 안전귀가 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사실 이서비스는 지역 자치구별로 조금 이용방법이 다르기에 하나씩 확인을 해보셔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