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톤 크롬(Chrome) 설정하는 법

반응형
반응형

파스텔톤 크롬(Chrome) 설정하는 법 안내드리겠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크롬 다크 모드를 사용하지만, 저는 핑크색 파스텔톤을 좋아하기에 핑크색으로 크롬을 설정해보겠습니다.

 


크롬에 들어가시게 된다면, 오른쪽위에 작은 동그란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시면 됩니다.

 

 

 

잘 눌러주셨다면, 이렇게 화면이 보이실텐데 볼펜처럼 생긴 모양을 눌러주세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파스텔톤으로 크롬을 설정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화면이 보이신다면 원하는 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핑크색을 좋아하기에 핑크색을 체크해주었습니다. 체크를 해주셨다면 변경이 되는데요,

 

 

 

 

체크를 하는 순간 바로 화살표처럼 색이 핑크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만약에 변경이 안되셨다면 다시 한번 체크를 해주시면 파스텔톤 크롬 설정하기가 다되셨을 텐데요.

 

 

 

 

다하시고 크롬을 다시 들어가신다면 이렇게 파스텔톤 크롬으로 설정이 되었습니다. 

 

 

 

 

추가적 꿀팁

 

추가적으로 크롬 아이콘을 꾸미는 법인데요, 아까 핑크색 선택을 하시고 아래로 내리시면 이렇게 귀여운 아이콘이 있습니다. 바로 눌러주신다면 오른쪽에 보였던 영어가 삼각김밥으로 바로 변경이 됩니다. 너무 귀엽죠? 

 

 

이번에는 시원한 수박 아이콘으로 변경해봤습니다. 크롬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동그라미에 영어가 싫으신 분들은 저처럼 이렇게 귀여운 아이콘으로 변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파스텔톤 크롬으로 설정하는 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색으로 변경이 가능하기에 너무 만족하고 쓰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변경하셔서 작고 소중한 일상에 행복함을 느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